개인정보처리방침

넷츠(이하 “회사”라고 함)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개인정보처리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정하여 정보주체의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해 공지할 것입니다.
본 방침은 2025년 3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는 개인정보는 다음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2항에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습니다.


2.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임직원 관리

서비스 제공에 따른 콘텐츠 또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고객 관리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전달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관기간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회사는 임직원(개인정보제공동의자)가 제공한 개인정보를 회사 임직원으로써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지속적으로 보유하게 됩니다.
다만,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탈퇴할 뜻을 밝히거나, 임직원 임의 탈퇴 사항 및 자격 상실 사항에 해당되는 사항이 발생하게 되면 회사는 임직원의 개인정보를 회사의 데이터베이스에서 즉시 삭제, 폐기할 것입니다.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전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 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동안 임직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전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4. 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에 관한 사항

회사는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 17조 및 제 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제공합니다.


5. 개인정보처리업무의 위탁에 관한 사항

회사는 임직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이를 타인이나, 기타 영리 및 비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기업체 및 기관에 제공하거나 이들과 공유하지 않습니다.
다만, 특정 서비스를 위하여 서면, 이메일,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임직원의 사전 동의를 얻은 경우에는 동의한 내용에 따라 특정 업체에게 이를 제공할 수도 있으며, 임직원과 임직원간, 임직원과 회사간의 법률적인 문제가 발생하여 관련 법률에 의하여 회사가 보유하는 개인정보의 제출이 요구되는 경우에는 당해 임직원의 사전동의 없이도 관련 기관에 임직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6.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행사 방법에 관한 사항


7.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에 관한 사항


8.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9.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정보주체의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10.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 부서


11.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에 관한 사항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본 방침은 2025년 3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